안녕하세요.
정보전산원입니다.
교직원 및 학생들이 PC, 인터넷, 메일 등 정보자원 이용 중 발생한 장애 등을
지원하는 부서가 산재 되어있거나, 없어 불편한 실정입니다.
이러한 불편을 해소하기 위하여 전산원에서는 2014년 1월 1일부터
‘Help Desk’를 운영하고 있음을 알려드리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.
가. 지원범위
- 학교 물품으로 등재되어 있는 PC, 노트북 등 정보자원
- 기타 : 인터넷, 메일 등 정보서비스 이용 중 불편사항
나. Help Desk 이용방법
- 구내전화 : 9065, 9069, 9070
- 홈페이지 : minwon.seoultech.ac.kr.
감사합니다.